ABOUT COMPANY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ABOUT COMPANY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사업비젼

VISION

자연이라는 복잡한 생태계를 일상의 한부분으로 자연스럽게 스며들고,
최고의 문화 컨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이끌어가는 하이퍼월드

사명

MISSION

대자연의 위대함과 소중함을 공유하고,

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지는
특별한 공간과 문화를 만들어가는 기업

비젼

VISION STATEMENT

세계 유일의 NAUTURE TOTA
SOLUTION 회사로 도약


글로벌

GLOBAL

브랜드파워NO.1
네트워크NO.1
가치창출NO.1

핵심가치

CORE VALUE

효율 / 공존
창조 / 책임


사업역량

CAPABILITY

끊임없이 흘러나오는 아이디어와 경험을 바탕으로 실시간 업데이트중인 풍부한 노하우를 베이스로 소중한 꿈을 실현하는 하이퍼월드

창조기획 
CONTENTS CREATIVITY 

국내외 수많은 프로젝트
참여 경험으로 쌓아온
데이터, 노하우 및 기획력

네트워크 

NETWORK 

국내 기관 및 기업은 물론 해외 전문가들과의
교류협업으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가능한 탄탄한 네트워크망

책임운영 

RESPONSIBLE MANAGEMENT 

피라미드 전 구성을 컨트롤하여 완벽하게
구축 가능한 시스템 조성 능력
무인 자동화, 효율 극대화 운영 능력 

특화기술 

SPECIALIZED TECHNOLOGY

자연이라는 거대한 복합체를 가장 완벽하게
완성시킬 수 있는 각 분야별 축적 데이터와
수많은 노하우를 기반한 기술

전문인력

PROFESSIONAL STAFFS 

국내 최고의 전문가와 세계 제일의
해외 전문 파트너를 기반한 전문 인력

하이퍼월드 CI

CI INTRODUCTION

자연을 도심으로 = 현대식 자연화


하이퍼월드가 의미하는 자연이란 알파벳 A부터 Z까지 즉 자연속 모든 요소를 의미하지만,
그 중에서도 A를 의미하는 AQUARIUM과 Z를 의미하는 ZOO를 가장 핵심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푸르른 오대양의 AQUA를 도심으로 가져오고, 드넓은 육대륙의 ZOO를 현대식으로 해석하는
하이퍼월드를 글을 모르는 어린 아이들부터 그룹에 대한 이해도가 없는 어르신 그 누가 보아도
파악할 수 있도록 그 의미를 담아보고자 합니다.

대표 인사말

CEO GREETING

SUPER를 뛰어넘는 HYPER?


위대한 자연을 도심이라는 틀에 어울리도록 현대식으로
해석하여 일상생활 속 곳곳에 녹아 어우러지게 하고 

문화생활에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 

하이퍼 월드가 바라는 세상입니다. 

이제는 경험하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HYPER WORLD
ALL AROUND THE WORLD

전세계를 향한
하이퍼월드

하이퍼 월드는 전 세계 주요 기관 및 기업과 파트너쉽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사업컨셉

CONCEPT

독특한

UNIQUE


컨셉은 다른 경쟁사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독창성을 필요로 합니다. 여가, 취미, 레저등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독창성 없는 컨셉은 특별한 매력을 주지 못합니다. 현 사회의 독창성이란 모든 면에서 유일무이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정보가 그물처럼 연결돼 있는 현대 사회에서는 유사 컨셉이 존재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중요한 포인트는 유사성을 갖는다고 하더라도 명확한 특이점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존하는 다양한 컨셉 중 복제 불가능한 UNIQUE함을 지닌 AQUA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체적인

CONCRETE


컨셉은 누구나 쉽게 접근 및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컨셉이 고객들에게 어떠한 경험과 추억을 전달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그려져야 합니다. 그러나 복잡한 실행 과정과 영업적, 금전적 손실까지 모두 포함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의사결정자나 이해관계자들이 해당 컨셉을 확실히 이해하고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충분한 구체성을 내포해야 합니다. 세부적인 이미지와 기능, 서비스 등의 전체적인 구조와 가치, 핵심 기능을 제시해야 합니다. 컨셉의 구체성은 명확함을 의미하는 것이므로 오히려 복잡함과는 거리가 멀다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SOLUTION을 통해 추상적인 복잡함을 정리하여 확실한 AQUA로 보답하겠습니다!

간단한

SIMPLE


컨셉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아이디어와 기능들이 합쳐지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복잡성을 띠기 쉽습니다. 하지만 컨셉은 가능한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컨셉을 결정하는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포기하고 버리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토론과 고민을 거친 컨셉 일수록 단순하면서도 정교합니다. 적어도 컨셉에 있어 ‘단순하다’라는 것은 내용이 부실하다거나 준비성이 부족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오히려 사람들에게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갈고 닦았음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대안과 아이디어를 버무려 복잡하게 만든 컨셉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지 못합니다. 핵심적인 기능을 명확하게 드러내 비즈니스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AQUA!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가치있는

VALUABLE


컨셉은 명확한 고객 가치를 담고 있어야 합니다. 단순히 신선함과 새로움을 갖추고 있다고 해서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지는 못합니다. 고객들의 소비 증대를 위해서는 충족되지 않은 잠재된 욕구를 발견해 탁월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만들고 비용을 들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도 명확한 고객 가치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입니다. 불필요한 아이디어와 기능을 제거함녀서 동시에 명확한 고객 가치를 담아낸 컨셉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해내는 순간, 고객들은 단순히 지출하는 수준을 넘어 감동하고 기업의 열성 팬으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시장에서 인정받은 AQUA는 이제 문화산업으로 성장 중입니다!

쉽 게

EASILY


컨셉을 정할 때에는 아이디어를 쏟아낼 때와 달리 실현 가능성이 매우 중요한 고려 요소로 작용합니다. 그래서 상품 구현을 위한 컨셉화 과정에서는 기술적 기능성과 사업적 타당성까지 따져야 합니다. 컨셉을 확정하기 전에 실제 이용객 및 사용자 뿐만 아니라 사내외 전문가의 객관적 피드백을 통해 실제로 구현 가능한 컨셉 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는 정확한 피드백을 위해 모호한 개념 위주의 주장이 아닌 시각적인 시나리오 등을 제시하여 효율성을 높입니다. 이제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혁신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HYPER WORLD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HYPER WORLD는 AQUARIUM을
의미하는 A부터 ZOO를 의미하는 Z까지

자연과 관련된 모든 네이처 공간을 기획부터 운영까지
마스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입니다.

COPYRIGHT ©2022 HYPER WORLD. ALL RIGHTS RESERVED.

HYPER WORLD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HYPER WORLD는 AQUARIUM을 의미하는 A부터 ZOO를 의미하는 Z까지

자연과 관련된 모든 네이처 공간을 기획부터 운영까지 마스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입니다.

COPYRIGHT ©2022 HYPER WORL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