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COMPANY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아쿠아 테마공간
브랜딩 토탈 솔루션

HYPER WORLD

AQUA라는 익숙하지만 새로운 컨셉은 지금부터 경험 가능합니다


비즈니스에 녹아있는 아이디어나 기능들이 그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기 위해서는 그것들을 하나로 묶어주는 컨셉의 존재가 필수적입니다. 컨셉은 전략과 마케팅, 디자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등 비즈니스 전 과정에서 중심을 잡아주는 구심점 역할을 합니다. 더 나아가 소비자들은 컨셉을 통해 해당 시설이나 서비스의 특성을 쉽게 이해하고 소비, 지출을 합니다. 컨셉은 단순히 추상적인 개념으로서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소비자들의 소비, 결정, 만족의 포인트가 된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습니다.


2022 가장 핫한 트렌드 ‘아쿠아 컨셉’을 지금 바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컨셉

CONCEPT

독특한

UNIQUE

컨셉은 다른 경쟁사와는 확연히 구별되는 독창성을 필요로 합니다. 여가, 취미, 레저등의 홍수 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독창성 없는 컨셉은 특별한 매력을 주지 못합니다. 현 사회의 독창성이란 모든 면에서 유일무이함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들의 생각과 정보가 그물처럼 연결돼 있는 현대 사회에서는 유사 컨셉이 존재할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중요한 포인트는 유사성을 갖는다고 하더라도 명확한 특이점이 존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현존하는 다양한 컨셉 중 복제 불가능한 UNIQUE함을 지닌 AQUA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구체적인

CONCRETE


컨셉은 누구나 쉽게 접근 및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컨셉이 고객들에게 어떠한 경험과 추억을 전달할 것인지 구체적으로 그려져야 합니다. 그러나 복잡한 실행 과정과 영업적, 금전적 손실까지 모두 포함해야 한다는 뜻은 아닙니다. 의사결정자나 이해관계자들이 해당 컨셉을 확실히 이해하고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충분한 구체성을 내포해야 합니다. 세부적인 이미지와 기능, 서비스 등의 전체적인 구조와 가치, 핵심 기능을 제시해야 합니다. 컨셉의 구체성은 명확함을 의미하는 것이므로 오히려 복잡함과는 거리가 멀다 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SOLUTION을 통해 추상적인 복잡함을 정리하여 확실한 AQUA로 보답하겠습니다!

간단한

SIMPLE

컨셉을 만들기 위해서는 여러 아이디어와 기능들이 합쳐지는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복잡성을 띠기 쉽습니다. 하지만 컨셉은 가능한 단순하지만 효과적인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컨셉을 결정하는 과정에서 의도적으로 포기하고 버리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많은 토론과 고민을 거친 컨셉 일수록 단순하면서도 정교합니다. 적어도 컨셉에 있어 ‘단순하다’라는 것은 내용이 부실하다거나 준비성이 부족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오히려 사람들에게 비즈니스의 핵심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갈고 닦았음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대안과 아이디어를 버무려 복잡하게 만든 컨셉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정체성을 드러내지 못합니다. 핵심적인 기능을 명확하게 드러내 비즈니스의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는 AQUA! 가장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것입니다!

가치있는

VALUABLE

컨셉은 명확한 고객 가치를 담고 있어야 합니다. 단순히 신선함과 새로움을 갖추고 있다고 해서 고객들에게 감동을 주지는 못합니다. 고객들의 소비 증대를 위해서는 충족되지 않은 잠재된 욕구를 발견해 탁월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야 합니다. 최근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소통 창구를 만들고 비용을 들여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는 것도 명확한 고객 가치가 무엇인지를 파악하기 위해서입니다. 불필요한 아이디어와 기능을 제거함녀서 동시에 명확한 고객 가치를 담아낸 컨셉을 만드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해내는 순간, 고객들은 단순히 지출하는 수준을 넘어 감동하고 기업의 열성 팬으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시장에서 인정받은 AQUA는 이제 문화산업으로 성장 중입니다!

쉽  게

EASIBLE

컨셉을 정할 때에는 아이디어를 쏟아낼 때와 달리 실현 가능성이 매우 중요한 고려 요소로 작용합니다. 그래서 상품 구현을 위한 컨셉화 과정에서는 기술적 기능성과 사업적 타당성까지 따져야 합니다. 컨셉을 확정하기 전에 실제 이용객 및 사용자 뿐만 아니라 사내외 전문가의 객관적 피드백을 통해 실제로 구현 가능한 컨셉 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는 정확한 피드백을 위해 모호한 개념 위주의 주장이 아닌 시각적인 시나리오 등을 제시하여 효율성을 높입니다. 이제 상상하는 모든 것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는 혁신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회사연혁

HISTORY

2022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2021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2020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2019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2018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2017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 회사연혁 내용

사업예시

BUSINESS EXAMPLE

모든 일상생활속에서 AQUA가 함께 합니다!


최근 단순한 관광 시설이 아닌 집객 목적의 특화시설의 필요 사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특화된 테마는 가족 단위의 단체 방문객을 수요할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과 대단위 수요를 필요로 하는 공간 등에 적합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힐링을 위한 주거공간 속 AQUA부터 강력한 집객 효과를 지닌 백화점 속 AQUA까지
AQUA를 필요로 하는 공간에 맞는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HYPER WORLD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HYPER WORLD는 AQUARIUM을
의미하는 A부터 ZOO를 의미하는 Z까지

자연과 관련된 모든 네이처 공간을 기획부터 운영까지
마스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입니다.

COPYRIGHT ©2022 HYPER WORLD. ALL RIGHTS RESERVED.

HYPER WORLD

하이퍼월드

AQUA TOTAL SOLUTIONS

HYPER WORLD는 AQUARIUM을 의미하는 A부터 ZOO를 의미하는 Z까지

자연과 관련된 모든 네이처 공간을 기획부터 운영까지 마스터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그룹입니다.

COPYRIGHT ©2022 HYPER WORLD. ALL RIGHTS RESERVED.